[이마트 Peacock] 프렌치 까눌레 플레인 (FRENCH CANNELE PLAIN) 리뷰 후기 내돈내산

2023. 11. 13. 15:59시장 생태계 최고존엄, 소비자 일지/[물건] 이건 꼭 사야해!

반응형

결론 : 존맛이다. 지금 할인 중이니 쟁이자.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굶어 죽지 않기 위해, 장을 보러간 hozy와 hippo. 평소처럼 과일, 채소, 육류, 밀키트 등을 열심히 담고 났는데, 아무리봐도 가격이 5만원이 채 안되는 것 같았다. 이마트 쿠폰이 5만원이상부터 먹거든. 그래서 뭘 담을까 찾아보다가 우연히 Peacock  프렌치 까눌레 플레인 (FRENCH CANNELE PLAIN)이 할인 중인 것을 발견했다. 

 

 

 

원래 이런 냉동 베이커리 류의 맛이 형편없는 것을 알기에 별로 잘 사지도 않을 뿐더러, 혹여나 혹해서 사더라도 역시나 조악한 퀄리티에 후회를 하곤 했다. 얘도 사면서 속으로 '또 속냐 ㅉㅉ'를 외쳤던 것이 사실. 그렇게 사놓고 잊어버리고 있다가, 갑자기 hippo가 구워줘서 먹게되었는데... 와... 이거 맛있다!

 

우리 블로그의 컨셉은 맛있게 찍자가 아니다. ㅎㅎ;;

 

 

겉바속촉 말 그대로다. 겉에는 시럽을 좀 발라놓은 것인지 살짝 끈적하면서 촉촉하다. 속은 페이스트리 같을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고 쫀득하다. 찰떡 식감에, 살짝 밤맛이 생각나는 쫀득한 것이 들어있다. 아메리카노와 함께하니 진짜 천상의 맛이었다. 

 

 

까눌레야, 너도 이제 내 장보기 리스트에 추가다!

320x100